전체 (검색결과 약 35개)

[최신A+자료]인상 깊게 다녀온 여행-전주기행문][인상깊게다녀온여행기-인상깊게 다녀온전주여행 기행기]전주여행기행문 ( 7Pages )
인상 깊게 다녀온 여행에 대한 소감(여행기) 을 작성하는 레포트에 적합한 자료로써 맛과멋의 고장 전주를 직접여행하고 작성한 기행문입니다. 평가에서 A+을 받았던 기행문 자료이니 믿고 구매하셔도 됩니다. 1. 기행문 머리말 2. 본론 1) 가장 한국적인 도시 2) 맛과 멋의 고장 3) 양반의 도시에 걸맞는 슬로우시티 3. 맺음말 Ⅲ. 맺음말[인상깊게다녀온여행기-전주] 많은 곳을 혼자 여행..
리포트 > 기타 |
기행문, 인상깊은여행, 전주, 전주여행, 먹방여행
 [답사기행문] 오죽헌 답사 기행문 ( 6Pages )
‘오죽헌에서 나를 돌아보고 오다.’ 오죽헌 답사 기행문 내가 3학년이니 벌써 강릉생활이 3년차인데 아직도 오죽헌 한번을 못 가보았다가 이번에 수업을 통해서 가게 된 것에는 정말 부끄럽게 생각한다. 사실 아닌 사람도 있겠지만 우리학교 학생들은 대부분 공부를 안 해서 수능성적이 낮아 오게 된 사람들이 많다. 필자 또한 그러했고 아버지께서 유학 보내신다고 억지로 보내신 곳이 바로 강릉대학교였..
리포트 > 독후감/서평 |
 [기행문] 동춘당 종택을 찾아서 ( 2Pages )
동춘당의 종택을 찾아서... 동춘당을 찾았을 때 입구에 큰 나무들이 많이 있어서 동춘당이 오래되었겠구나 짐작했다. 안으로 들어가 보니 사랑채의 개보수가 한창이어서 호기심이 많은 나에게는 운이 좋았던 것인지 지어진 한옥이 아니라 지어가는 한옥을 볼수 있었다는 것이다. 학교에서 이론적으로 공부한 것이 실제로 개보수하는 현장에서 가만히 쳐다보고 있으니 그동안 공부한 것이 머릿속에 떠오르면..
문화예술 > 기행/답사 |
 [영어영작]서울여행 기행문 ( 3Pages )
우리 가족은 이번 방학에 서울로 여행을 갔다. 먼저 우리 가족은 서울의 랜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경복궁으로 찾아갔다. 다음 우리가 향한 곳은 동대문이었다. 우리 가족은 이번 방학에 서울로 여행을 갔다. 먼저 우리 가족은 서울의 랜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경복궁으로 찾아갔다. Next, weheadedtoI nsadong.InsadongwaslocatedinJ ongno-gu, anditwasnotf arf romGyeongbokgu ngPalace.Insadongislocated..
리포트 > 인문/어학 |
서울, u, n, , 가족, 동대문, ngpalace, 경복궁, dongdaem, gyeongbokgu, 여행, 많다, 인사동, 청계천, myfam, 이다, 관광객, 방문, 외국인, 예술
 삼별초 유적지 답사 기행문 ( 2Pages )
삼별초 유적지 답사 기행문 삼별초 유적지 답사를 위해 친구와 함께 제주도 여행도 할겸해서 차를 렌트했다. 차를받자마자 우리는 삼별초 유적지를 향했다. 처음에는 그냥 들어 가려고 했는데 매표소에서 우리를 불렀다. “표사고 들어 가세요“ 순간 민망했다. 우리는 표를 끊고 들어가려는데 그 매표소 누나가 ”가이드 붙여드릴까요” 하고 물었다 우리는 망설이다 ”얼만데요” 하고 대답했는데 무료에요 하는
리포트 > 독후감/서평 |
 [영어기행문] 일본 오사카 여행 ( 3Pages )
이번 여름방학을 이용해 가족과 함께 일본 여행을 떠났습니다. 일본 오사카는 역사가 오래된 도시입니다. 그곳에서는 오사카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전망대가 있었습니다. 오사카성은 일본의 3대 성 중 하나입니다. 우리 가족은 여행 계획을 세우고, 김포공항에서 비행기를 타고 일본으로 떠났습니다. 우리 가족은 식사를 하기 위해 오사카의 도톤 보리에 있는 유명한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우리는 그..
리포트 > 인문/어학 |
오사카, 일본, 가족, 여행, 이다, , 도시, 성은, 많다, 유명하다, 떠나다, , 버셜, 유니, 스튜디오, 가다, 싶다, 관광객, 오다, 타고
 동서문화교류사 - 비단길 기행문 ( 17Pages )
비단길 기행문 [ 비단의 고장 장안 ] 중국 장안에서 시작된 실크로드는 서쪽으로 페르시아와 로마, 남쪽으로는 인도. 동쪽으로 가면 한국 거쳐 일본에 이른다. 옛사람들은 비단과 동양의 문화를 찾아 장안으로 향했다. 장안은 이미 2천 년 전 동·서 문화의 중심적인 교류지였다. 오늘날의 장안은 서안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불린다. 이곳 서안의 중심부에 있는 종각은 이곳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다. 바..
리포트 > 독후감/서평 |
 [영어작문] 여행기행문(제주도) ( 3Pages )
이번 여름방학에 제주도로 가족여행을 떠나게 되었다. 제주도에는 우리 가족뿐 아니라 많은 관광객이 와 있었다. 제주도의 시원한 바다를 보니 마음이 뻥 뚫리는 기분이었다. 우리는 제주도의 만장굴로 향했다. 가족여행을 더 자주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제주도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휴양지이다. 제주도에는 우리 가족뿐 아니라 많은 관광객이 와 있었다. 제주도의 시원한 바다를 보니 마음이 뻥 뚫..
리포트 > 인문/어학 |
가족, 많다, 제주도, 들다, 기분, 생각, 여행, 온천, 바다, 이다, 시원하다, 즐기다, 마음, jeju, island, 사람, 보다, , 도착, 떠나다
 [기행문] 한옥의 향기 ( 2Pages )
한옥의 향기 -우암주택을 다녀와서- 비가 내렸다. 난 예전부터 비가 오는 날 택해서 이곳에 와봐야겠다고 생각했었다. 비록 비가 오는 날이 맑은 날보다는 밝고 명랑하지 못하겠지만, 대신 차분히 가라앉은 분위기에 젖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복잡한 머리도 식힐 겸 생각도 정리할까해서 일부러 비오는 날에 찾았다. 이 주택은 내가 학교와 가까워서 자주 찾는다. 이 곳에 올 때마다 항상 느껴지는 것이 ..
문화예술 > 기행/답사 |
 마츠오바쇼의작품세계 ( 39Pages )
마츠오 바쇼(松尾芭蕉)의 작품세계 ( “野ざらし紀行”을 중심으로 ) 目 次 Ⅰ. 서론...1 Ⅱ. 본론 (1) 마츠오바쇼의 일생...2 (2) 노자라시여행 번역...4 (3) 노자라시여행의 여정...25 (4)기존 번역본과의 평가와 비교...27 (5)마츠오바쇼의 기행문의 성격...33 Ⅲ. 결론 (1) 맺음말...35 Ⅰ.서론 ....
인문, 어학
 법주사기행문 ( 10Pages )
청주 톨게이트를 지나 청주시내에서 보은,대전 방면으로, 공군사관학교를 지나 꽤 험한 산길을 가다보니 보은에 채 못 미쳐 속리산 방향입구가 나왔다. 대관령에 필적하는 말티고개를 더 넘어 상가촌을 지나서 속리산 매표소가 나타났고, 대학생들은 학생증을 가지고 가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었다. 입구를 지나 양 옆으로 길게 뻗은 나무들 사이를 걸어가다 보니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에 중원지방 최..
기행, 답사
 4대강 사업 기행문 ( 2Pages )
자연의 소중함을 느끼고 체험하는 한강생태 탐사대 한강생태 탐사를 떠나게 되었다. 이번 탐사는 언론에서 크게 나돌았었던 4대강 살리기에 대한 찬성, 반대에 대한 견해를 듣기보다는 환경공학을 전공하는 학생으로써 느끼고자 하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가 있었다. 4대강을 체험하기 앞서 나는 이런 사업을 진행하여야 하나 항상 선진국의 기술과 사업만 따라하려는 우리나라의 모습을 봐 오면서 과연 이사..
리포트 > 사회과학 |
 직지사기행문 ( 7Pages )
한국 불교의 역사 - 직지사(直指寺) 우리는 ‘종교 문화유적지 답사’ 라는 과제를 수행하기 위한 사전조사로서, 먼저 도서관에 가서 우리나라의 주요 사찰에 대한 자료를 찾아보기로 했다. 우리는 그 과정에서 직지사에 관한 책을 한 권 찾았다. 그 책은 다른 사찰 관련 책처럼 여러 사찰을 다루고 있는 것이 아니라 오직 직지사만을 다룬 책자였다. 그 책을 펴보니 많은 사진자료와 함께 직지사의 역사까..
기행, 답사
 걸리버여행기 독후감 - 걸리버여행기 책내용소개 및 집필배경과 걸리버여행기 작가의 의도연구 및 읽고나서 든 생각 ( 5Pages )
걸리버여행기 책내용소개 및 집필배경과 걸리버여행기 작가의 의도연구 및 읽고나서 든 생각에 대해 정리한 독후감 입니다. 걸리버여행기에 대한 핵심내용분석과 요약을 토대로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더해 작성하였습니다. 서울소재 명문대에서 기말고사 대체 자료로 제출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18세기 영국은 외국과의 교역을 통해 해외에 세력을 확장해가고 있었으며 그러한 결과 외국의 풍물과 관습..
리포트 > 독후감/서평 |
걸리버여행기 서평, 서평, 걸리버여행기 감상문, 걸리버여행기 줄거리, 걸리버여행기 요약, 독후감, 걸리버여행기 독후감, 걸리버여행기
 현진건의 국토순례기의 이데올로기 ( 13Pages )
현진건의 「國土巡禮記」의 이데올로기 한 상 무 (강원대) 1. 서언 본고의 목적은 현진건의 두 편의 기행문 「古都巡禮․慶州」(1929)와 「檀君聖跡巡禮」(1932)의 이데올로기를 구명하려는 것이다. 현진건의 작가적 경력에서 1920년대는 가위 단편시대라 할 만큼 단편소설이 주류를 이룬 시대였다. 특히 20년대 중반 무렵부터 그는 단편 형식을 통해 일제 식민지 지배체제 하의 당대의 사회적 현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