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게임 산업의 역사, 유래, 경제적 효과, 해외 수출, 경제적 파급효과, 긍정적 효과, 부정적 효과, 불법 현금 거래, 게임 중독증, 변화, 특징, 현황, 시사점, 조사분석
|
|
|
|
Report
( 게임 산업의 역사, 유래, 경제적 효과, 해외 수출, 경제적 파급효과, 긍정적 효과, 부정적 효과, 불법 현금 거래, 게임 중독증, 변화, 특징, 현황, 시사점, 조사분석 )
목 차
1. 들어가며
2. 본론
1) 온라인 게임산업의 경제적 효과
(1) 해외수출을 통한 외화 벌이
(2) 게임산업의 경제적 파급효과
2) 게임산업의 부정적 효과
(1) 게임 내 불법적 현금 거래
(2) 게임 중독증
3. 결론
◈ 참고문헌
1. 들어가며
.... |
|
|
|
|
|
|
전국 산업 부흥법(NIRA), 미국대공황, 뉴딜의 .. |
|
한류 산업 정의, 특징, 유래, 파급 효과, 음악,.. |
|
해외직접투자 FDI 경제적 효과분석과 해외직접.. |
|
온라인 게임 현금거래 |
|
하수도의 역사, 효과, 특징, 역할, 변화, 분류,.. |
|
[게임중독]게임 셧다운제도의 영향과 향후 전망.. |
|
플랜트수출의 경제적 효과 |
|
한류 산업의 정의, 특징, 유래, 파급 효과, 음.. |
|
컨벤션의 정의, 특징, 성격, 분류, 해외 컨벤션.. |
|
해외직접투자가 현지국에 미치는 영향(긍정적, .. |
|
게임산업과 게임시장의 마케팅과 현황 및 발전.. |
|
넥슨마케팅전략,넥슨기업분석,넥스경영전략,게.. |
|
한국 게임 산업의 정책,한국 게임 산업의 무역 .. |
|
캐릭터 산업 개요, 역사, 특징, 국내외 캐릭터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