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리포트 > 경영/경제
닌텐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
파워포인트
2013.04.04
22페이지
1. 닌텐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
2. 닌텐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
닌텐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닌텐도 해외시장 진출 전략

10장 글로벌 제품, 브랜드 전략
닌텐도 연역
거시적 환경분석
국내시장 분석
‘척박한 비디오 게임시장’
소비자 분석
STP 시장세분화
소비자들의 연령을 기준으로 세분화
- 캐릭터 게임을 좋아하는 어린이~청소년(7~20대 남성)
- 디자인과 트렌드를 중요하게 여기는 20대 여성
- 교양 소프트웨어(두뇌회전 게임 등)를 받아들일 수 있는 20대 후반~40대 남,여
- 단순함과 기기 작동의 편리성을 중요하게 여기는 50대 이상 장년층
STP 표적시장선정
target :닌텐도는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새롭고 독특한 콘텐츠 개발하여 모든 사람들

기존의 주 고객층 뿐 아니라, 30대 초 중반의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고, 자투리 시간을 즐기려는 남성들과 일부의 여성들도 목표시장으로 선정 한 닌텐도는, 초기의 광고도 기존의 핵심 유저들을 대상으로 광고를 하였다기보다는 게임기에 관심이 없었던 30대나 여성층을 대상으로 하여, 10대 뿐만 아니라 30대,40대 또한 이용할 수 있는 쉬운 인터페이스를 강조
STP 포지셔닝
....
두뇌혁명 트레이닝,닌텐도,마케팅,브랜드,브랜.. 닌텐도전략경영,닌텐도기업분석,닌텐도경영,마..
닌텐도의 글로벌 마케팅,닌텐도 게임시장분석,.. 닌텐도_Wii_수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
닌텐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 닌텐도Wii,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
닌텐도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 닌텐도-마케팅-경영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
닌텐도 Wii,닌텐도게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 닌텐도D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
닌텐도,해외진출사례,게임시장,마케팅,브랜드,.. 아웃도어시장,K2,네파,노스페이스,밀레,마케팅,..
서비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 닌텐도wii,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
 
노키아,마케팅,브랜드,브랜드..
배달의민족 SWOT,STP분석과 마..
노인복지센터 사업계획서,재가..
맥도날드사례분석을통한생산운..
우리나라 국민연금제도의 변천..
국민연금에 대해 서술하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