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넥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리포트 > 경영/경제
서비스마케팅-넥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
파워포인트
2013.03.28
28페이지
1. 서비스마케팅-넥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
2. 서비스마케팅-넥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
서비스마케팅-넥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NEXON의
서비스 마케팅 전략 분석
Contents
3
1st
2nd
3rd
4th
5th

산업분석
산업 분석
5
게임 산업의 정의
-게임소프트웨어의 경제성과 산업성 및 상품성의 가치를 창출하는
고부가가치 산업
온라인 게임 성장의 주요 원인
1. 우수한 인터넷 환경, 고사양의 컴퓨터 시스템 확립
2. 함께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정서
3. PC방의 보급
Five Force Model
6
게임 산업의 성장 규모
7Ⅱ
자사분석
넥슨 기업 소개
9
기업 명칭 : 넥 슨 (Nexon)
국내의 대표적 퍼블리싱 기업
1994년 설립
대표 게임 : 카트라이더, 던젼앤파이터, 마비노기, 메이플 스토리 등
중국, 대만 등 아시아 시장 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까지 진출하여 세계 시장을 대상으로
국내 게임을 선보이고 있음
기업 소개
넥슨 CEO
10
....
넥슨,게임개발,게임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 넥슨-코카콜라 공동마케팅 보고서,마케팅,브랜..
넥슨 M A,M A 이후 넥슨의 성공과 실패,온라인.. 넥슨 경영,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넥슨 기업분..
[마케팅] [경영학] 넥슨의 성공 경영전략과 마.. 아웃도어시장,K2,네파,노스페이스,밀레,마케팅,..
서비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
넥슨의 기업목표 및 전략,게임시장,해외진출 사.. 쿠쿠_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
NEXON 넥슨 기업분석과 넥슨 마케팅 SWOT,STP,4.. 넥슨 NEXON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
넥슨 NEXON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넥.. NEXON,넥슨,엔씨소프트,nc소프트,마케팅,서든어..
 
노키아,마케팅,브랜드,브랜드..
배달의민족 SWOT,STP분석과 마..
노인복지센터 사업계획서,재가..
맥도날드사례분석을통한생산운..
우리나라 국민연금제도의 변천..
국민연금에 대해 서술하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