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업인사말(책과사람들이란까페)
문화예술 > 라이프/여성
개업인사말(책과사람들이란까페)
한글
2008.04.23
1페이지
1. 개업인사말(책과사람들이란까페).hwp
3. 개업인사말(책과사람들이란까페).pdf
2. 개업인사말(책과사람들이란까페).doc
개업인사말(책과사람들이란까페)
개요
지은이
○○○
서명
○○○
작성일자
20 년월일
분류/분량
개업인사말 / 1page
제목
개업인사말9(책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자)
요약
‘책과 사람들’ 이란 카페 개업식 행사에서의 인사말입니다.
내용
저는 시인이며 문학을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서 오늘날 이런 카페를 열게 됨을 무한한 기쁨으로 생각합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은 책 읽기를 기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물론 이 사회가 그들을 그렇게 만든 것이지, 결코 그들이 책 읽기를 싫어해서가 아닙니다. 그런 여유조차 허용치 않는 이 바쁜 현실이 얼마나 숨이 막히고 갑갑하겠습니까 저는 그런 현대인을 위한 휴식공간으로서, 잠시 여유롭게 커피를 마시며 책을 이야기하고 책을 읽을 수 있는 문학공간으로서 이 ‘책과 사람들’ 이란 카페를 오픈하게 된 것입니다.

독서란, 말 그대로 책을 읽는 다는 뜻입니다. 그 중에는 학습을 위한 독서도 있고, 정신적인 수양이나 자아 성장을 위한 교양적 독서도 있을 것이며, 가볍게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오락을 위한 독서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누가 어떤 목적으로 독서를 즐기든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여기 이 ‘책과 사람들’ 이란 카페는 그저 책을 즐기는 목적만이 중요한 의미를 가질 뿐입니다. 문학을 사랑하든 그렇지 않든 그것도 큰 의미는 없습니다. 책을 통해 삶의 여유를 찾고, 책에 의해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면 이 카페의 존재는 그것으로 충분한 것입니다.

‘책과 사람들’ 은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책을 맛볼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며, 여러분들의 삶의 여유와 즐거움을 줄수 있는 유쾌한 자리가 될 것입니다. 또한 여러분들에게 삶의 질을 높일 수 있고, 교양을 넓힐 수 있는 배움의 터전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 오늘로서 ‘책과 사람들’은 여러분 앞에 새로운 모습으로 당당히 그 모습을 보였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이 함께 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오늘 개업식을 통해 여러분 모두에게 ‘책과 사람들’이 좋은 이미지, 새로운 생활공간의 개념으로서 다가가기를 기원해봅니다. 감사합니다.
참조

개업인사말(사업실패후다시시작하는사람이) 개업인사말(명예퇴직후새로시작하는사람이)
서비스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 살아남은 자의 슬픔을 읽고나서
살아 남은 자의 슬픔을 읽고 개업인사말(초대장)
인사말(축개업) 개업인사말(신장개업및확장이전안내)
개업인사말(퇴사후) 개업인사말(생맥주전문점)
개업인사말(보일러대리점) 신장개업 인사말 예문(3건)
개업및창립인사말 개업인사말(○○갈빗집)
 
안부인사말(거래처)
안부인사말(협력업체에대한)
안부인사말(보험설계사가고객..
약혼서
조문인사말(곧찾아뵙고인사올..
칠순인사말(잔치에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