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공동구매,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리포트 > 경영/경제
소셜커머스,공동구매,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
한글
2013.04.04
17페이지
1. 소셜커머스,공동구매,sns,마케팅,브랜드,브..
2. 소셜커머스,공동구매,sns,마케팅,브랜드,브..
소셜커머스,공동구매,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Social commerce

CONTENTS

Ⅰ. 서론 - 주제선정동기

Ⅱ. 본론 1. 소셜커머스란 무엇인가
1. 소셜커머스의 정의
2. 소셜커머스의 발전배경
3. 소셜커머스의 유형 및 특징
1) 소셜커머스의 장점
2) 소셜커머스의 문제점
4. 국내 소셜커머스의 시장현황

Ⅱ. 본론 2. 지금샵 기업 분석
1. 회사소개
2. 마케팅
1) 이벤트
2) 제휴
3) SWOT 분석
4) 4P 분석
5) STP 분석

3. 지금샵의 한계점 및 향후 전망

Ⅲ. 결론 - 시사점

Ⅰ. 서론 - 주제선정동기

소셜커머스 가 유행하면서 다양한 업체가 소셜커머스 판촉 경쟁을 벌이고 있다. 인터넷이라는 가상공간에 수많은 사람들이 모이게 되므로 자연스레 인터넷이 사회에 미치는 영향이 커졌다. 인터넷은 다양한 방면에서 오프라인에 영향을 끼치고 있고, 그 양상이 시대에 따라 변화하고 있다.
인터넷이 오프라인에 미치는 영향은 그 분야도 다양할 뿐더러 각각의 부양에 국한되지 않고 통합적으로 상호작용한다. 예를 들어 소셜커머스 의 경우,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 상에서 모여 상품을 공동 구매함으로써 소비자는 싼 가격에 재화를 얻고, 판매자는 매출을 증가시킴과 동시에 홍보효과를 누릴 수 있는 새로운 인터넷 문화이다. 이는 사람들에게 동일한 욕구로 인해 하나의 관계를 형성시켰고, 재화의 대량 구입이 일어남에 따라 경제적 흐름에 영향을 미쳤으며, 소셜커머스 사이트라는 하나의 네트워크를 형성하였다.

Ⅱ. 본론 1. 소셜커머스란 무엇인가

1. 소셜커머스의 정의
....
소셜커머스,티켓몬스터,쿠팡,마케팅,브랜드,브.. 소셜커머스,지금샵,공동구매,마케팅,브랜드,브..
소셜커머스,쿠팡,티켓몬스터,sns마케팅,브랜드,.. 소셜네트워크,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
소셜커머스,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 소셜커머스시장,소셜커머스사례,소셜커머스문제..
전략마케팅,티켓몬스터,소셜커머스,공동구매,마.. sns마케팅,소셜네트워크,마케팅,브랜드,브랜드..
소셜커머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 소셜커머스,쿠팡,구르폰,티몬,공동구매,마케팅,..
웹쇼핑몰,소셜내트워크,소셜커머스,마케팅,브랜.. 소셜커머스의현황과전망,소셜커머스장점,소셜커..
소셜커머스 [소셜커머스] 소셜커머스 피해사례와 대처방안 ..
 
국제화시대의 매너와 에티켓
CGV 마케팅 4P전략과 CGV STP,..
아동문제가 사회문제로 다루어..
성공적인 관광지 마케팅 사례,..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전..
[아동미술치료] 장애아동 미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