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스포츠전략,스포츠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리포트 > 경영/경제
스포츠마케팅,스포츠전략,스포츠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
파워포인트
2013.04.04
18페이지
1. 스포츠마케팅,스포츠전략,스포츠산업,마케..
2. 스포츠마케팅,스포츠전략,스포츠산업,마케..
스포츠마케팅,스포츠전략,스포츠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인터넷미디어 홍보단 운영방안
-QR코드를 활용한 홍보방안
1
선두업체 포카리스웨트와 시장점유율을 다투는 추세,
광저우 아시안 게임은 점유율 향상의 기회
광저우 아시안게임은 선수들 간의 땀과 경쟁이라는 키워드와 게토레이가
추구하는 경쟁을 위한 승리라는 키워드와 일치

게토레이 선정이유
2
현 현재 뉴미디어를 사용량 증가 추세에 따라 뉴미디어를 통한 마케팅을
통한 브랜딩의 필요성
음료업계 대표적 브랜드

스마트 폰의 시장현황
출처: 한국경제 [스마트폰族 500만명 시대…기업도 개인도 모바일 혁명 중 ]
2010.10.24 기준 500만 명 스마트 폰을 이용을 하고 있다. 연말에는 700만 명의 돌파를 예상하고 1200만대의 규모로 커져 전체 휴대폰시장 60%를 차지 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3

스마트 폰의 시장현황
출처: 스마트폰 이용실태 조사[방송통신위원회]
4

브랜드 홍보단계
....
스포츠마케팅,스포츠산업,마케팅사례,마케팅,브.. 아웃도어시장,K2,네파,노스페이스,밀레,마케팅,..
베이커리산업,뚜레주르,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 서비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
스포츠 마케팅의 개념과 전략, 중요성, 종류 쿠쿠_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
도브,시장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 스포츠산업,스포츠마케팅,국내시장조사,브랜드..
스포츠마케팅현황,성공사례,실패사례,마케팅,브.. 스포츠마케팅,스포츠산업,스포서쉽,마케팅,브랜..
스포츠마케팅,스포츠산업,스포츠엔터테이먼트,.. 시장세분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 오감브랜드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
 
국제화시대의 매너와 에티켓
CGV 마케팅 4P전략과 CGV STP,..
아동문제가 사회문제로 다루어..
성공적인 관광지 마케팅 사례,..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전..
[아동미술치료] 장애아동 미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