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리포트 > 경영/경제
문수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
한글
2013.03.23
12페이지
1. 문 수 전.hwp
2. 문 수 전.pdf
문수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제목 : 문 수 전
- 사도세자의 암투 -

- 목 차 -

I. 관련 콘텐츠 분석
가. 신암행어사(만화)
나. 사도세자의 죽음(서적)

II. 게임 스토리 기획 및 설명
1) 게임명
2) 주제
3) 기획의도
4) 세계관
5) 장르
6) 플랫폼
7) 대상층
8) 스토리
9) 중요인물 설정
10) 추가 설정

III. 맺음
1) 참고문헌

I. 관련 콘텐츠 분석

가. 신암행어사(만화)

(1) 분석 대상 : 만화책 ‘신암행어사’(스토리:윤인완, 작화:양경일)

(2) 스토리 분석
1) 스토리의 장소 : 만화책 속 가상의 나라인 대제국 쥬신
2) 스토리의 시간대 : 아지태에 의해 쥬신이 멸망한 직후 혼란스러운 무정부상황
3) 주인공 : 박문수
4) 주인공의 목표 : 아지태에게 복수하는 것

5) 갈등
- 아지태에 대한 문수의 개인적 원한이 표면적 갈등이다. 아지태의 정체는 사실 악마로 쥬신의 왕이 되고 싶다는 해모수의 소망을 받아들여 해모수를 집어삼킨다. 이후 해모수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해모수의 모습과 해모수의 인격대로 행동하며 친한 친구인 박문수와 함께 쥬신에서 정권을 장악해 왕위에 오른다. 또한 자신의 분신을 하나 내세워 선량한 사람인척 연기를 하며 문수를 도와주기도 한다. 그러나 곧 아지태는 본색을 드러내 해모수 연기를 그만두고 쥬신을 멸망시킨 뒤 인간에게 선과 악의 경계를 지워버리겠다는 목표를 세워 세계를 혼란에 빠트린다. 박문수는 친한 친구를 잃게 하고 자신의 조국인 쥬신을 멸망시킨 아지태에 대한 개인적 원한으로 아지태에게 대항한다.

6) 주인공의 장애물
① 문수가 사랑했던 여인 계월향에게서 대신 뒤집어쓴 병.
....
아웃도어시장,K2,네파,노스페이스,밀레,마케팅,.. 서비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
쿠쿠_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 도브,시장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
베이커리산업,뚜레주르,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 시장세분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 모더니즘,구조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
소비자행동,컬러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 오감브랜드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
파리바게뜨,뚜레주르,마케팅전략,시장분석,마케.. 소비자마케팅,서비스경영,마케팅사례,마케팅,브..
마케팅 역량 강화,막걸리마케팅,막걸기 경영 성.. 시각마케팅사례,코카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
 
저출산 고령화 문제
사회적 기업의 의의와 성공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중요성..
심리사회모델, 인지행동모델, ..
신라호텔 마케팅 성공사례, 요..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