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린글을 확인할 수 있도록 포스팅을 공개로 설정해 주세요.
소설 <냉정과 열정사이> 연구 리포트입니다.
A+ 받은 자료입니다. 받아가시는 모든분들이 좋은 점수받기 바랍니다.
많은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Ⅰ. 들어가기 전에.
1. 책소개
2. 작가소개

Ⅱ. 서론
1. 줄거리
2. Love is

Ⅲ. 본론
1. 아오이와 쥰세이의 사랑.
2. 마빈, 메미의 사랑
3. 의미를 가지는 것들

Ⅳ. 결론

♤들어가기 전에.

◈책소개
『냉정과 열정사이』는 쥰세이라는 남자와 아오이라는 여자의 사랑, 아니 그보다는 사랑보다 더 길었던 힘들고 아픈 기다림을 그린 책이다. 이 책은 여타의 사랑 이야기를 다룬 책들과 다르다. 무엇보다 특이한 점은, 책이 두 권으로 나뉘어 있어 하나는 쥰세이의 이야기(Blu), 하나는 아오이의 이야기(Rosso)를 써내려갔다는 것이다 . 또한 두 책 모두를 한 작가가 쓴 것이 아니라, 쥰세이 이야기는 츠지 히토나리라는 남자 작가에 의해, 아오이의 이야기는 에쿠니 가오리라는 여자작가에 의해 쓰여진 것으로 엄밀히 따지자면 서로 다른 작가의 손을 거쳐 나온 다른 책이다. 일본에서 아쿠다가와 상 등을 수상하며 문학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작가, 츠지 히토나리와 여자 무라카미 하루키로 평가받는 에쿠니 가오리가 2년 동안 실제로 연애를 하듯 편지를 주고받으며 공동 작업을 해 일본의 한 월간지에 연재를 하다가 두 가지 색깔의 책으로 동시에 출간하게 된 것이 바로『냉정과 열정사이』이다.

<중 략>

10년 전, 그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짧은 여행을 떠난다. 또는 현재의 허위와 결별하려는 여행을. 그리하여 과거가 머물러 있는 고도 피렌체, 사랑하는 '사람들의 두오모'에서 거의 그녀 자신의 분신인 아가타 쥰세이와 재회의 기쁨을 누린다. 헤어짐의 이유였던 오해가 풀리고 사랑도 재확인하지만, 그녀 자신으로 돌아온 그녀는 사람의 있을 곳이란 오직 자기 가슴뿐이라는 깨달음을 안고 새로운 내일을 예감하며 발길을 돌린다.

Blu. 남자의 이야기. 주인공 쥰세이의 가슴에는 헤어진 옛 사랑 아오이의 그림자가 깉게 깔려있다. 서른 살 되는 해, 피렌체의 두오모에서 만나자고 약속한 옛 사랑 아오이. 그 아오이와 장난처럼 나누었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쥰세이는 할아버지의 장례식도 포기하고, 밝고 명랑한 애인 메미의 사랑도 버리고 두오모로 달려간다. 그리고 아오이를 만나 세월 속에 묻어두었던 사랑을 확인하지만, 그러나 두려움과 우울과 회한에 사로잡힌다.

<이하생략>

[hwp/pdf]소설 '냉정과 열정사이' 연구
포스팅 주소 입력
  올린글을 확인할 수 있는 포스팅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네이버,다음,티스토리,스팀잇,페이스북,레딧,기타 등 각각 4개(20,000p) 까지 등록 가능하며 총 80,000p(8,000원)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