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린글을 확인할 수 있도록 포스팅을 공개로 설정해 주세요.
웹사이트홍보

웹사이트 홍보

■ 이런 홍보 방법들이 있습니다

저는 돈 덜 들어가면서 보다 인터넷다운 방법을 말씀드리는게 맞겠네요. ^^

마케팅 재정이 충분하셔서 TV/신문 광고 등을 하실거라면 광고 대행사들과 이미 협의하고 계실거라고 봅니다.

요즘 같이 어려운 때에 그만한 재정이 있다면 큰 힘이 되겠지만 매스미디어 광고를 무조건 신뢰하지는 마세요. 웹사이트면 무조건 흥미를 끌던 시대가 이미 지났고, 정확한 타켓을 잡기도, 자연스럽게 웹사이트 사용자로 연결하기도 쉽지 않으니까요.

배너 광고요 많이 쓰는 방법이죠. 유료 광고이든 배너 교환이든 좋습니다만 클릭하는 비율이 1%밖에 안되는 걸 생각하면 쉽지 않습니다.

물론 브랜드 노출의 의미도 있으니까 클릭안한다고 전부 실패는 아니지만 그런 전략은 보다 체계적이고 입체적이어야 합니다.

뉴스 거리가 되는 것도 권해볼만 합니다. 최근의 상황에 맞게 기사 거리를 만드세요. 필요할 경우 논쟁거리가 되는 것도 방법이죠. 바이러스 뉴스로 재미보는 백신업체, 야후를 걸고 넘어졌던 포털, 다음의 온라인 우표제를 둘러싼 효과 논쟁 등 다 좋은 사례가 됩니다. 최근의 화두는 '스팸'과 '월드컵'인 것 잘 아시죠

쇼핑이라면 옥션과 같은 경매 사이트를 이용해서 홍보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거기에는 이미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으니까요.

이메일 역시 훌륭한 전략입니다. 물론 스팸메일이 아니라 허락받은 옵트인(Opt-In) 메일말입니다.

제가 늘 강조했듯이 전화번호, 주민등록 번호는 버려도 좋으니 이메일은 놓치지 마세요. 고객의 정보를 얻기 전에 마음을 얻으셔야 합니다.

최근 뜨는 입소문 마케팅도 있습니다. 다소 막연해 보이지만 적절히 접근하면 정말 효과가 있습니다. 핫메일이나 구글의 성공 사례는 이미 아실거구요. 메신저와 이메일을 잘 이용하세요. 거기에 열쇠가 있습니다.

■ 무엇보다 검색엔진을 잊지 마세요

....

[hwp/pdf]웹사이트홍보
포스팅 주소 입력
  올린글을 확인할 수 있는 포스팅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네이버,다음,티스토리,스팀잇,페이스북,레딧,기타 등 각각 4개(20,000p) 까지 등록 가능하며 총 80,000p(8,000원)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