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린글을 확인할 수 있도록 포스팅을 공개로 설정해 주세요.
닉부이치치의 허그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과 느낀점 및 나의소감

Report
( 닉부이치치의 허그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과 느낀점 및 나의소감 )

노인복지론레포트를 쓰기위해 서점에 들려 “우아한 노년”이라는 책과 함께 내 눈길을 사로잡았던 “닉부이치치의 허그” 라는 책이 나를 잡아당겼다. 여튼 사회복지공부를 하면서 훌륭하고 멋진 도서들을 만나게 돼서 또 한번 감사히 생각하고 감상문을 쓴다.
이 책은 팔 다리가 없이 태어난 27살 호주청년 닉 부이치치가 역경을 이겨내고 전 세계를 누비며 희망을 전하는 이야기이다. 신체적 장애를 겪으면서 그것을 극복하고 진정한 행복을 찾는 과정을 통해서 우리에게 메시지를 주고있다. 절망이 희망이 되는 삶. 실패를 기회로, 한계를 비전으로 바꾸려고 노력하는 그의 이야기가 삶에 지쳐있는 많은 이들에게 용기를 주고 있다. 신실한 목회자인 아버지와 어머니의 극진한 사랑과 정성으로 훌륭하게 자랄 수 있었다. 부모의 교육철학으로 정상인이 다니는 중고등학교를 다니며 학생회장을 지냈고 오스트레일리아 로건 그리피스 대학에서 회계와 경영을 전공했다.
책을 읽지 않아도 동영상이 꽤 유명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잘 알고있을것이다. 팔, 다리가 없는 ‘외계인’ 같은 모습이지만, 열정과 환희로 빛나는 그의 얼굴을 보았다면 모두 나처럼 동작을 멈추었을 것이다. 그런 그가 쓰러진 채 안간힘을 쓰며 팔, 다리 없이 다시 일어서는 모습을 지켜 보았다면 모두 나처럼 뜨거운 눈물을 흘렸으리라 짐작된다. 내가 임신해서 감성이 풍부해져서 그러나 그럴수도 있겠다.^^ 처음 책을 접했을때 나는 그에게 없는 팔, 다리가 나에게 있음을 감사히 생각했다.
....

[hwp/pdf]닉부이치치의 허그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과 느낀점 및 나의소감
포스팅 주소 입력
  올린글을 확인할 수 있는 포스팅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네이버,다음,티스토리,스팀잇,페이스북,레딧,기타 등 각각 4개(20,000p) 까지 등록 가능하며 총 80,000p(8,000원)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