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린글을 확인할 수 있도록 포스팅을 공개로 설정해 주세요.
뉴질랜드

금요일 날 숙소에서 grumpy라는 픽업버스를 통해 paradise valley springs을 갈 것이다. 그곳을 가는 버스는 왕복으로 $15가 든다. paradise valley springs의 입장료는 보시다시피 어른 $30 어린이 $15이고 가족패키지가 더 싸다.
송어양식장으로 잘 알려진 파라다이스밸리는 뉴질랜드에서 보기 힘든 사자가 있어 꽤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고 한다. 매일 2시 30분에 사자 먹이 주는 시간이 있고 매일 저 시간마다 새끼사자를 만지는 시간이 주어진다.
폭포나 양식 무지개 송어 같은 자연경관들이 많이 있다.
이 의자는 100년이 넘은 의자인데 부부가 이 의자에 앉으면 백년해로한다는 전설이 있다. 이 주소는 이 싸이트를 들어가는 주소이다.

토요일에는 zorb라는 엑티비티를 할 것이다.금요일과 마찬가지로 grumpy 버스를 이용해 왕복으로 $15를 낸다. zorbing is a sport in which a participant is secured inside an inner capsule in a large, transparent ball which is then rolled along the ground or down hills .
하나만 탈 려면 $45를 내야 하는데 한 공에 사람들이 더 많을수록 각각의 가격이 더 싸진다. 패키지로 여러 가지 조브를 이용하면 더욱 싸진다.
ZYDRO는 통 안에 물이 있고 세 가지의 트랙 옵션이 있다. 옷이 젖기 때문에 수영복이나 여분의 옷을 갖고 오는 것을 추천한다. 130kg이상은 못 타고, 키의 제한은 없고, 최소 6살 이상이 타야 한다.
ZORBIT은 날씨의 영향을 받는다. 그리고 오직 한 사람 만 탈수 있고 트랙도 한가지 밖에 없다. 무엇을 입고 타도 상관없다. 100kg이상은 못 타고 160cm 이상만 타야 한다.
....

[docx/pdf]뉴질랜드
포스팅 주소 입력
  올린글을 확인할 수 있는 포스팅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네이버,다음,티스토리,스팀잇,페이스북,레딧,기타 등 각각 4개(20,000p) 까지 등록 가능하며 총 80,000p(8,000원)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