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린글을 확인할 수 있도록 포스팅을 공개로 설정해 주세요.
포인트는 운영자가 올린글을 검토후 지급됩니다. 검토요청이 누적된 상황에서는 포인트 지급에 상당한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올빼미의성

올빼미의성

일본영화에 대해서 사람들은 아직 낯설다. 주로 게임이나 애니메이션에 익숙할뿐이고 또한 그것만으론 일본을 안다고 하기엔 수박 겉핥기 식이다. 우리나라에 저질문화의 유입과 과거사에 먹물로 얼룩진 일본에 대한 거부감도 한몫을 할 것이다. 일본문호개방이 서서히 되면서 일본영화가 우리나라에 자리를 들어섰으나 아직 익숙하지않은 문화로 인해 공감을 얻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나 또한 보기전까지 커다란 용기가 필요했다.
‘인자전설, 기모노의 관능과 검의 살기가 공존하는 나라 일본, 하얗게 분칠한 음험한 살기가 도사리는 그곳, 파국과 절명의 역사를 가로지른 세 영웅이 있었다. 통일의 터를 마련한 전략가 오다 노부나가, 그 통일의 기둥을 세운 도요토미 히데요시, 통일의 집을 완성한 도쿠가와 이에야스 그러나 역사의 물줄기 뒤에서 그들의 그림자가 된 사람들이 있었으니, 어둠과 함께 태어나 어둠과 함께 스러져 가야했던, 가장 용감하고 지혜로왔지만 죽음을 생존의 이유로 받아들여야했던 비운의 존재. 사람들은 그들을 닌자라 불렀지만, 차마 그이름마저 두려웠을 때 올빼미라는 암호로 이름을 대신했다.’
....

[hwp/pdf]올빼미의성
포스팅 주소 입력
  올린글을 확인할 수 있는 포스팅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네이버,다음,티스토리,스팀잇,페이스북,레딧,기타 등 각각 4개(20,000p) 까지 등록 가능하며 총 80,000p(8,000원)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