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린글을 확인할 수 있도록 포스팅을 공개로 설정해 주세요.
▶ 본 자료는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뻔한 내용이 아닌 참신하고, 창의적인 내용으로 서술되었습니다.
▶ 본 자료는 과제작성에 필요하지 않은 부분은 과감히 편집하고, 알토란 같은 내용으로만 채워진 알짜배기 자료입니다.
▶ 본 자료는 전문적인 편집과 퇴고를 거친 양질의 우수한 자료임을 밝힙니다.
▶ 본 자료는 글쓰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레포트작성에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많은 구매자분들에게 참고자료로써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 본 자료는 오랜 시간에 걸쳐 심혈을 기울여 작성한 과제이므로 구매자들의 성적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자부합니다.
▶ 본 자료를 참고하시고 좋은 결과 얻으시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Ⅰ. 머리말

Ⅱ. 본론
Ⅱ-Ⅰ. 태우고 싶은 사람 또는 집단
Ⅱ-Ⅱ. 태우고 싶은 동물
Ⅱ-Ⅲ. 태우고 싶은 식물
Ⅱ-Ⅳ. 태우고 싶은 무생물

Ⅲ. 맺음말

Ⅰ. 노아의 방주 선택[사람-동물-식물-무생물] 머리말

어렸을 적 시냇가 근처에 있던 할머니 댁에 놀러 가면 천국이 따로 없을 만큼 즐거웠다. 근처 풀밭은 다양한 곤충체험 박물관이나 다름없었고, 시냇가에서는 마음먹으면 잡힐 것 만 같은 수 많은 물고기가 헤엄치고 있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중학교 1학년 여름 할머니 댁에서 잠을 자다 느닷없는 폭우로 개천을 범람한 물이 마당을 넘기 시작하자 천국은 곧 지옥이 되었다. 운 좋게 빗줄기가 약해져 물이 마루를 넘어 방안으로 들어오는 최악의 상황은 모면했지만 그날의 기억은 오래도록 나에게 트라우마로 남아 아직까지 수영을 할 수 없을 정도다. 이처럼 물은 인간에게 매우 유익한 것이고, 어쩌면 필수불가결한 것이라고도 할 수 있지만 이러한 물이 홍수로 인간에게 다가올 때 그것은 역설적으로 엄청난 재앙이 된다. 때문에 세계 각지에는 홍수와 관련된 설화나 신화가 많이 존재하며 엄청난 재앙을 신의 징벌로 묘사한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만큼 인류에게 대홍수는 두려움 그 자체였던 것이다.
이러한 신화 중 가장 유명한 것은 구약성경 창세기 6∼9장에 나오는 노아의 홍수인데 큰 틀에서 그 스토리의 의미를 깊이 들여다 보면 다음과 ...중략...때문에 이 글에서는 인류의 생존과 직결하여 어떠한 선택을 할 것인지 고민한 후 최대한 현실적으로 글의 작성에 임하려 한다.. 본문 내용중 발췌함...

[hwp/pdf][최신]대홍수시 노아의 방주 선택[대홍수가난다면 누굴먼저태울것인가]
포스팅 주소 입력
  올린글을 확인할 수 있는 포스팅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네이버,다음,티스토리,스팀잇,페이스북,레딧,기타 등 각각 4개(20,000p) 까지 등록 가능하며 총 80,000p(8,000원)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