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타입(유형별 특징과 클렌징)
리포트 > 의/약학
피부타입(유형별 특징과 클렌징)
파워포인트
2013.05.01
11페이지
1. 피부타입(유형별 특징과 클렌징).ppt
2. 피부타입(유형별 특징과 클렌징).pdf
피부타입(유형별 특징과 클렌징)
피부 타입
유형별 특징과 클렌징
중성피부
유분과 수분이 적절하게 균형을 이루고 있어 너무 번들거리지도 너무 건조하지도 않은 피부 그러나 지성이나 건성피부보다 수적으로 적은 편이다.
가장 큰 장점은 표피층에 수분을 충분히 함유하고 있다는 것이다. 건강한 천연 지질막이 수분 증발을 억제할 뿐 아니라 수분을 피부 표면으로 효과적으로 끌어들이기 때문에 피부에 항상 적절한 수분을 유지할 수 있다. 이처럼 가장 이상적인 피부 타입이지만 안심해서는 결코 안 된다.
자외선이나 날씨, 공해 등 환경의 변화에 따라 지성 또는 건성 피부로 변할 가능성이 크다. 복합성 피부는 중성 피부의 상태가 나빠지면서 바뀌기에 항상 적절한 스킨 케어를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중성피부의 클렌징
클렌징
부드러운 크림이나 리퀴드 타입의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고, 폼 클렌징이나 소프트한 페이셜 숍으로 세안해 준다.로즈 워터나 쿨 워터 베이스의 토너를 선택하며 알코올이 함유된 제품은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토닝
로즈워터 베이스의 토너가 좋으며 알코올이 많이 함유되어 피부를 건조하게 하는 제품을 피하는 것이 좋다. 미네랄워터 스프레이를 자주 사용해 주는 것도 좋다.
모이스처라이징
가벼운 크림이나 로션 타입의 제품을 사용하며 자외선차단제가 함유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건성피부
....
피부유형별 관리법 MISSHA 미샤 STP분석
헤어스타일 연출법 프리젠테이션_아로마제품
히스테리성 신경증의 유형과 특징 및 증상 생활경제 - 구매 의사결정 사례
색체와 이해-퍼스널 칼라에 의한 옷의 색상 선.. [인적자원관리DISC] 직원 유형과 판별 기법
네트워크데이터의형식과압축 Z 유형의 기업 조직 형태 연구
화장품매장고객관리대장 한가인
피부의 구조와 특징 피부에 관해[1]
 
(의료사회복지 실천 사례) 소..
인간 행동과 의식 - 자율신경..
정신건강론 - 여러 종류의 방..
치매 간호과정,간호중재 케이..
가족간호과정 사례 연구
원형질 분리 및 원형질 유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