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I휀스사양및공사시방서
정보/기술 > 설계/사양서
EGI휀스사양및공사시방서
한글
2007.12.20
1페이지
1. EGI휀스사양및공사시방서.hwp
3. EGI휀스사양및공사시방서.pdf
2. EGI휀스사양및공사시방서.doc
EGI휀스사양및공사시방서
EGI 휀스 사양 및 공사 시방서

가. 적용범위
본 시방은 EGI 휀스 자재 중 주주, 지주, EGI(Electro Galvanized Iron)판, 주주캡, 크랩프(자동, 고정)에 적용한다.

나. 특징
열연강판을 산새, 냉간압연, 어닐링, 조질 압연공정을 거친 후 냉연강판 상태에서 전기작용에 의하여 아연을 도금한 강판. 아연도금강판의 일종인 전기 아연도금강판(EGI, Electrolytic Galvanized Iron)은 전해법에 의해 냉연 강판 또는 열연강판 표면에 아연피복을 입혀 내식성을 높인 제품으로 일반적으로 용융아연 도금강판 보다 도금 부착량이 적고 균일하며 평활하기 때문에 도장 마무리성, 도장 후 내식성이 뛰어나다.

다. 규격 및 재질
EGI 휀스 자재의 품명, 규격, 재질, 표면처리 기준은 아래와 같으며 기타 규격 및 사양은 도면에 준한다.

라. 시공 방법
1) 주주의 간격은 2.0m로 하고 부품의 조립은 설계도에 의하여 설치 해야 하고 보조 지주의 간격은 도면에 준하여 설치한다.
2) 주주는 콘크리트 타설과 동시에 수직으로 세우고 좌우 이동이 없도록 견고히 다져 주어야 한다.
3) 주주와 기초 콘크리트가 완전 일치로 굳은 후 횡대를 완전히 고정시키고 크램프, 자동 크램프, 훅크 Bolt/Nut로 EGI 강판을 유동이 없도록 고정시킨다.
4) 공사 완료 후 주위 환경을 깨끗이 청소하여야 한다.

마. 시공기준
1) 본 공사는 설계서에 의하여 성실하게 이행할 것이며 시방서 및 설계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토목공사 일반 시방서에 준하여 시행한다.
2) ○○휀스주식회사공사용 자재는 설계서에 명시된 제품으로 하고, 감리자의 검사를 받아서 합격품에 한하여 사용하며, 불합격품에 대하여는 즉시 현장 외로 반출하여야 한다.
3) 공사 시행시 경미한 사항은 시공자 부담으로 하며 감리자의 지시에 따라 시행한다.
4) 시공자는 공사 시행에 있어서 제반 관련법규를 준수하여야 하고,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현장에서 발생되는 모든 피해 보상은 시공자의 책임으로 처리되어야 하며, 항상 민원의 발생이 없도록 예방 및 조치하여야 한다.
5) 공사 시행중 안전사고 예방에 대하여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시행해야 하며 안전사고 발생시 민·형사상 책임은 시공자가 져야한다.
6) 본 공사기간 중 공사현장내의 공사용 시설 일체에 대한 제반 경비는 시공자가 부담하며 제반시설의 망실 및 파손에 대한 변상은 시공자가 하여야 한다.
7) 설계도서 및 시방서에 이의가 있거나 시방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감리자의 지시에 따라서 시공하여야 한다.
체육시설용휀스사양및공사시방서 능형망휀스사양및공사시방서
메쉬휀스사양및공사시방서 가드휀스설치시방서
시설공사계약서 시설공사계약서
시설공사계약서 시방서_냉각탑보수공사
도장공사시방서 AL방음벽제작사양및설치시방서
욕조시방서 공사시방서
계약서(공사계약서,건설공사하도급계약서,조립.. 공사도급계약서(12조항)
 
체육시설용휀스사양및공사시방서
시공시 각종 프로그램모음
cad 물량산출 프로그램
빔제원표
알기 쉬운 재무관리
가스공사시설시방서
각종자료및프로그램-1
내화구조의 인정 및 관리기준
체인콘베어 도면
덕트부속재
공조 배관 및 덕트 상세도 모..
배관의 가대 선정 프로그램
CAD 도면(결합 통기관 설치상..
건축기계설비 장비주위배관 상..